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1(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LG전자, 초대형 올레드 TV '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 에디션' 선봬
LG전자가 오는 9월 2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가전 전시회 IFA 2022에서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 에디션(OLED evo Gallery Edition, 모델명: 97G2)을 첫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97형 올레드 에보를 오는 4분기 중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올레드 TV는 이로써 40형 대부터 90형 대에 이르는 라인업을 완성하며 70형(대각선 길이 약 178센티미터) 이상 초대형 올레드 TV 라인업은 10개로 확장된다. LG 올레드 에보는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는 ▲노이즈를 줄이고 해상도를 높이는 업스케일링(Upscaling) ▲HDR(High Dynamic Range, 고대비) 및 색 표현력을 높여주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9
KT, 카드사 연동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앱 선봰다
KT(대표 구현모)가 오는 29일 국내 최초로 7대 카드사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모바일 앱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고객이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온누리상품권’ 앱에 등록하면 구매한 상품권을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다. 온누리상품권은 앱 내에서 개인 계좌를 연동해 구매할 수 있다.온누리상품권 앱은 다음날 정오에 오픈 한다. BC계열 11개사 카드는 오픈 당일부터, 농협·하나·현대·삼성·신한·국민카드는 오는 9월 1일부터 앱 등록 및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이번 사업은 지류와 모바일 등 다양한 형태로 유통되던 온누리상품권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LG전자, 다양한 기기 LG씽큐앱서 연동 서비스 제공
LG전자(대표 조주완, 배두용)가 애플 홈킷, 아카라에 이어 국내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브랜드 헤이홈(Hejhome)의 다양한 기기를 LG 씽큐(LG ThinQ)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LG전자는 최근 헤이홈의 ▲전동 커튼 ▲스마트 전구 ▲스마트 플러그 ▲온습도 센서 ▲모션 센서 ▲도어 센서 ▲스마트 버튼 ▲스마트 허브 등 8가지 IoT 제품을 LG 씽큐 앱에서 직접 제어할 수 있는 연동 제품에 추가했다. 연동되는 제품군은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예를 들어, LG 씽큐 앱에서 헤이홈의 전동 커튼을 열거나 닫을 수 있고, 스마트 전구를 켜고 끄거나 불빛 색상도 바꿀 수 있다. 또 고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삼성전자, 미세 플라스틱 저감 세탁기 'IFA 2022'서 공개…"파타고니아 협업"
삼성전자(대표 한종희, 경계현)가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2'에서 글로벌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인 '파타고니아(Patagonia)', 해양 보호 비영리 연구기관 오션 와이즈(Ocean Wise)와 협력한 미세 플라스틱 저감 세탁기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삼성전자와 파타고니아는 삼성의 독자적인 '에코 버블(EcoBubble)' 기술을 활용해 세탁 시 의류에서 발생하는 미세 플라스틱 발생량을 최대54% 저감하는 세탁 코스를 공동 개발했다. 해당 코스는 오션와이즈의 테스트를 거쳤다.삼성전자는 미세 플라스틱 저감 세탁 코스를 적용한 '비스포크 AI' 세탁기를 10월 중 유럽 시장에 출시하고 추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LG전자 "‘프리즈 서울 2022’서 올레드 TV로 구현한 예술작품 전시"
LG전자(066570)가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 2022’에 참가해 LG 올레드 TV로 구현한 예술작품을 전시한다고 28일 밝혔다.프리즈는 ‘아트바젤(Art Basel)’, ‘피악(FIAC)’과 함께 현대미술의 새로운 흐름을 창조하고 이끄는 세계 3대 아트페어 중 하나다. 9월 2일부터 나흘간 아시아 최초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LG전자는 지난 5월 개최된 프리즈 뉴욕에 이어 프리즈 서울에도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다. 관람객들은 LG 시그니처 올레드 R로 현대 미술의 거장 아니시 카푸어(Anish Kapoor)가 ‘색(色)’에 관한 탐구를 표현한 미디어아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작품은 지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KT "‘2022 KT 보야지 투 자라섬’ 2만5000명 관람"
KT(대표 구현모)는 자사 고객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 ‘2022 KT보야지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을 27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지 3년 만에 재개돼 약 2만 5천명의 관람객이 참여했다.‘김범수’, ‘에일리’, ‘어반자카파’, ‘다비치’, ‘볼빨간사춘기’, ‘조문근밴드’, ‘24아워즈’의열정적인 무대가 불꽃축제와 함께 펼쳐지면서 관람객의 호응을 끌어냈다. 이외에도 반전 클럽 라운지 분위기의 ‘듀얼버스’, 체험과 포토존을 겸비한 ‘V컬러링’,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 ‘Y’와 스포츠 오락실 콘셉트 ‘오대장 뿅뿅 오락실’ 등 KT의 체험 마케팅 존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삼성전자, 도쿄 미드타운서서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 진행
삼성전자가 일본 도쿄 미드타운 캐노피 스퀘어(Midtown Canopy Square)에서 '갤럭시 X BTS' 특별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삼성전자는 오는 9월 29일 일본에서 출시 예정인 '갤럭시 Z 플립4'와 '갤럭시 Z 폴드4'의 사전 붐업(Boom-Up)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도쿄 미드타운에서 9월 8일까지 진행한다.방문객들은 삼성전자와 BTS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X BTS' 영상 시청과 함께 BTS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백월(Back Wall) 등에서 자유롭게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또한 '갤럭시 Z 플립4∙Z 폴드4'를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갤럭시 워치5∙버즈2 프로'등의 웨어러블 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삼성전자는 현재 일 평균 약 2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삼성전자, 韓-피지 비즈니스 포럼서 기조연설…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요청
삼성전자가 남태평양 섬나라 피지를 찾아, 삼성전자의 현지 경제·교육 기여 의지를 알리고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협력을 요청했다.삼성전자 CR담당 이인용 사장은 지난 24일(현지시간) 피지의 수도 수바에서 열린 '2022 한(韓)-피지 비즈니스 포럼'의 기조연설자로 나서 '인류를 위한 기술'이라는 주제로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삼성전자의 친환경·교육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소개했다고 밝혔다.'한-피지 비즈니스 포럼'은 주피지 대한민국 대사관과 피지 통상관광부, 피지투자청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정부와 민간 관계자들이 모여 양국 간 비즈니스 협력 기회 모색을 논의하기 위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KT, ‘듀얼번호’ 서비스시대 연다…"하나의 폰으로 두개 번호 이용”
KT(대표 구현모)는 하나의 폰에서 두 개의 번호로 통화, 문자, SNS를 이용할 수 있는 ‘듀얼번호’를 오는 9월 1일 출시하고 본격 듀얼시대를 열어 나간다고 28일 발표했다. 듀얼번호는 유심과 e심을 동시에 이용하는 ‘듀얼심’ 고객을 위한 요금제다. 저렴한 가격과 편리하게 가입과 해지가 가능한 서비스다.KT는 듀얼번호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약정 없는 요금제로 준비했다. KT는 듀얼번호의 편리함과 유용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듀얼번호가 필요한 여러 순간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표현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LG U+, 대표 캐릭터 무너 활용 NFT 1000개 발행…"판매수익 전액 기부"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오는 9월 5일 자사 대표 캐릭터 ‘무너’로 만든 ‘무너NFT(대체불가토큰, Non-Fungible Token)’를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이 2차 판매인 무너NFT는 총 1,000개를 발행하며, 이 중 100개는 자사 마케팅에 사용하고, 900개를 고객에게 판매한다. NFT 구매에는 가상화폐인 ‘클레이튼(Klaytn)’이 사용되며, 구매한 NFT는 ‘오픈씨(OpenSea)’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일주일동안 직장인이 느끼는 감정을 무너의 색깔과 헤어스타일 등으로 표현한 무너NFT는 월요병으로 힘들어하는 ‘월요일 반전무너’, 행복한 주말을 보내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2-08-28
이전
591
592
593
594
595
596
597
598
599
60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