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0(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IT·전자
KT, 식목일 맞아 '디지털명세서 전환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KT는 식목일을 맞이해 우편 명세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9일까지 디지털명세서로 전환 후 응모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KT측 설명에 따르면 디지털명세서를 이용하면 이용요금 상세 내역을 빠르고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고, 우편명세서 이용시 불편함을 느꼈던 지연 전달이나, 분실 및 오배송으로 인한 고객정보 노출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또한 우편명세서 제작 및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원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 감소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KT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3명), 프라이탁 메신저백(10명), 록시땅 보디워시&비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5
LG유플러스, 토스 앱에서 5G 다이렉트 요금제 4종 판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에서 자사 온라인 전용 5G 다이렉트 요금제 4종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토스 앱에서 가입 가능한 요금제는 ▲5G 다이렉트 65 ▲5G 다이렉트 37.5 ▲5G 다이렉트 플러스 69 ▲5G 다이렉트 플러스 59 총 4종이다. 토스는 앱에서 5G 다이렉트 65/37.5에 가입한 고객에게 토스포인트를 매월 각각 4,000원(LG유플러스 3,000원, 토스 1,000원)/3,000원(LG유플러스 1,000원, 토스 2,000원)씩 24개월간 제공한다. 요금제 가입은 토스 앱 내 ‘통신’ 카테고리 중 ‘LG U+ 휴대폰 요금제’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배송되는 유심으로 고객이 직접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온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5
LG 올레드 에보, 글로벌 매체들 찬사 이어져…"10년 혁신 리더십 높이 평가"
LG전자는 2023년형 'LG 올레드 에보'가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면서 글로벌 매체들로부터 연이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5일 밝혔다. 美 매체 슬래시기어(Slash Gear)는 전세계 주요 12개 TV 브랜드 평가 결과LG전자를 1위로 선정했으며 “2013년 올레드 T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며 담대한 도전을 시작해 전세계 올레드 TV 시장의 60%를 차지하고 있다”며 LG 올레드 TV의 10년 혁신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다. 英 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는 LG 올레드 에보(모델명: G3)에 대해 “지금까지의 모든 하이엔드 TV를 압도한다”고 평가했으며 英 매체 테크어드바이서(TechAdvisor)도 “LG 올레드 에보는 올레드 TV의 화질을 새로운 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5
넥슨, ‘메이플스토리’ 20주년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행사 소개 영상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한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와 행사 정보를 소개하는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먼저, 올 여름 20주년 인게임 이벤트로 ‘메이프릴 아일랜드’를 진행한다. ‘메이프릴 아일랜드’는 지난 20년간 이용자와 함께한 기억이 모여 완성된 공간으로, ‘우주 Like 메이플?’, ‘블루밍 포레스트’, ‘메이플 모멘트리’ 등 역대 주년 이벤트 모습을 담은, 놀이 기구가 가득한 테마파크로 구성된다. 특히, 역대급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 참여 난이도를 낮추고 보상의 종류와 수량을 대폭 늘렸다.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큐브 등급 상승 시스템 등 다양한 개선안을 적용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삼성전자, 친환경 기능 적용한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선봬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과 '비스포크 그랑데 AI 슬림' 모델을 출시하며, 2023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건조기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은 세탁기와 건조기 상하 일체형으로, 기존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설치했을 때 보다 제품 전체 높이가 낮다. 건조기 투입구의 높이가 낮아 누구나 세탁물을 넣고 꺼낼 수 있으며, 제품 중간에 위치한 조작부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모두 조작할 수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슬림은 세탁기 13kg, 건조기 10kg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직렬∙병렬∙단독 설치가 가능해 1인 가구나 신혼가구에 적합하다. 병렬 설치 시 세탁기 25kg건조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파인 모션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4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파인 모션’을 공개했다. ‘파인 모션’은 아일랜드에서 온 유학생이자 명문가 출생으로, 어린 시절 외출을 자주 하지 못한 탓에 모든 일에 호기심이 많고 뭐든 알고 싶어 해서 조금 위험천만한 구석도 있다.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와 함께, 서포트 카드 3종 ‘SSR [독주·나선 카논] 맨하탄 카페’, ‘SR [진창의 미소, 올곧게] 이나리 원’, ‘R [트레센 학원] 이나리 원’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경쟁하는 챔피언스 미팅 ‘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전자,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 방문 앞두고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광고 전개
LG전자가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단 방문을 맞아 곳곳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응원하는 광고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부산 시내에 위치한 LG베스트샵 매장 19곳과 서울 소재 주요 LG베스트샵 매장 7곳 외벽에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대형 현수막을 내걸었다. 또 부산 지역에서 운행중인 서비스 차량 수십여 대에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LG전자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쓰인 래핑광고를 부착해 운영하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7일까지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이 부산세계박람회 개최 예정 부지와 주요 명소 등을 방문해 실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도심 곳곳에 설치된 유치 광고가 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유플러스, 국내 유일 대학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 선보여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대학 캠퍼스에 특화한 국내 유일의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UVERSE)'를 4일 선보였다고 밝혔다.유버스(UVERSE)는 고객을 의미하는 'you'와 메타버스에서 따온 접미사 '-verse'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고객 맞춤형, 유플러스의 메타버스"라는 의미를 담았다. LG유플러스는 유버스 개발을 위해 지난해부터 국내 1위 클라우드 운영대행사업자(MSP)인 '메가존', 글로벌 게임 개발사 '갈라랩'과 협력했다.유버스는 구축 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인 클라우드 기반의 MaaS(Metaverse as a Service) 형태로 출시됐다. 정형화된 맵에 표준 공간만 제공하는 기존 B2C 메타버스 서비스와 달리, 유버스는 현실을 그대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유플러스, ‘2023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온·오프라인 채널서 홍보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부산 현지에서 이벤트를 펼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홍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LG유플러스는 부산 서면에 위치한 무인 매장인 언택트스토어를 포함, 부산 지역 11개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한정판으로 제작한 에코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은 부산엑스포를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유니폼을 착용하고, 매장 방문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했다. LG유플러스의 에코백은 한시간 여만에 모두 소진됐다.이밖에 LG유플러스는 부산 지역 내 직영점에 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LG유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LG전자, 글로벌 곳곳서 나무심기 캠페인…"현지 밀착형 ESG도 전개"
LG전자(066570)가 지구 곳곳에서 나무심기 캠페인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기후변화 대응에 일조하며 ESG 비전 ‘모두의 더 나은 삶(Better Life for all)’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이다. LG전자 인도네시아법인은 지난해부터 자카르타 천연자원보호국(BKSDA)과 협업해 자카르타, 팔렘방, 사마린다 등 3개 도시에 나무 3만2,000그루를 심고 있다. 무분별한 벌목에 따른 열대우림 훼손과 생태계 파괴에 대한 우려에 함께 공감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차원이다. 지난달 말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와 팔렘방 지역에 나무 1만9,000그루를 심었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사마린다 지역에 나무 1만3,000그루를 추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3-04-04
이전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다음
재계뉴스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빅데이터 라이프
1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2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3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4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5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