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KT, 광화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 선봬
KT는 서울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KT 스퀘어는 초고해상도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듀얼 미디어월로 총 면적이 1770㎡에 이른다. 미디어월 상단에는 한국 전통 건축의 처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구조물이 설치됐다.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KT는 기업 콘텐츠뿐 아니라 공공 콘텐츠, 상업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게시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시간대∙계절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 네이버 공식 파트너사 선정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비에이티, 대표 박준규)가 국내 최대 디지털 플랫폼 네이버(NAVER)의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BAT는 이번 선정을 통해 앞으로 네이버가 제공하는 최신 광고 정보와 기술 지원, 심화 교육 프로그램 등을 활용해 고객사에게 더욱 고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핵심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네이버는 국내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인 마케팅 채널로 꼽힌다. 이번 BAT의 공식 파트너사 선정은 BAT의 광고 운영 전문성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역량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분석된다. BAT는 지난 2016년 설립된 글로벌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로서 국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샘표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후원 참여
샘표가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행사의 '생명나눔, 희망 잇는 서울 광장'에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장기 기증을 통한 생명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샘표는 2021년에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를 통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에게 후원한 인연으로 올해도 행사에 함께했다. 올해에는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을 비롯한 대상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차오차이의 요리소스를 전달했다. 샘표 관계자는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생명 나눔의 가치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쿠팡, 최대 50% 할인 '생필품 페스타' 개최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열고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를 위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제, 화장지 등 인기 생활필수품 1000여개를 엄선했다.이번 행사에는 할인 코너가 마련됐다. 특히 이날 하루만 진행하는 '단하루 990원' 코너에는 10개 상품을 990원부터 균일가에 선보인다. △랩신 손소독 티슈 △조르단 유아기 칫솔 △가그린 어린이 사과향 등이 대표적이다.'반값 찬스' 코너에서는 행사 기간 특정 요일마다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등 50% 상당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특정 상품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6종 준비됐다. 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롯데웰푸드, 가나 가을 한정판 2종 출시
롯데웰푸드가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가나' 시즌 한정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 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제철 과일인 사과와 밤을 활용한 쉘 형태의 초콜릿 △프리미엄 가나 사과와 피넛버터 △프리미엄 가나 밤과 카라멜 2종이다.가을 한정 프리미엄 가나 2종은 이날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을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할인점, 시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신제품 쉘 2종을 포함해 가나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페닌슐라 애프터눈 디저트 세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나 2종으로 이색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다이소몰, 최대 3000원 할인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이 즉시 할인된다.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총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더욱 실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신제품 프리미엄 오트밀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오트밀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가장 큰 특징은 '오트브란(oat bran)'이라는 프리미엄 원료를 80% 이상 함유한 것이다. 오트브란은 통귀리의 속껍질 부분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모여 있는 오트 영양의 핵심인 부위다. 매일유업은 고품질의 오트밀을 선보이기 위해 부산물이 아닌 독립된 공정으로 생산한 '오트브란'만을 선별했다. 더불어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톡톡 씹히는 식감'도 구현하기 위해 오트브란과 롤드오트를 8:2의 최적 비율로 배합해 차별화된 식감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핀란드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고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농심, 카레맛 스낵 '비29' 판매 채널 확대
농심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오는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월 편의점 CU에서 비29를 재출시했다. 비29는 재출시 직후 SNS,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며 3개월치 계획 물량이 1개월만에 완판됐다. 이후 추가 물량을 통해 8월까지 약 110만 봉이 판매됐다.농심은 이번 판매채널 확대를 맞아 재출시를 이끌어준 소비자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 리뉴얼 기간을 마치고 서비스를 재개했다고 9일 밝혔다.롯데GRS는 지난 23년 사용 편의성 중심의 리뉴얼을 진행, 이후 자사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사 등을 토대로 사용 불편을 줄이기 위해 24년 사용자의 사용 행동과 태도에 기반한 U&A 조사를 통해 앱 사용의 개선점을 도출했다. 조사 결과 주요 개선점으로 △메인 화면 인터페이스 개선 △할인 혜택 탐색 편리성 확대를 주요 개선 사안으로 선정했으며, 이어 쿠폰 사용 및 결제 간편화 등에 대한 추가 보완을 실시했다. 앱 접속 첫 화면의 8개 브랜드 직관성 있는 정보 위주로 GNB(Global Navigation Bar, 이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iM뱅크 ‘사랑의 동전 모으기’ 기부금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전달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를 통해 모금한 세계 각국의 동전과 지폐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사랑의 동전 모으기는 해외에서 쓰고 남은 외국 동전을 모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세계의 아동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환전이 불가능해 버려지기 쉬운 외국 동전을 활용해 자원 낭비를 막고 기부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지난 2022년 은행권 최초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Change for Good, 사랑의 동전 모으기 장기 협약을 맺은 iM뱅크(아이엠뱅크)는 지난 2022년 11월부터 올해 8월까지 3년간 모금 활동을 이어왔다.이번에 전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09
이전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다음
재계뉴스
현대차, 중국 기업사회책임 발전지수 평가 10년 연속 자동차 기업 부문 1위
삼성중공업, 컨테이너운반선 7척 1조9000억원 수주
새마을금고중앙회,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 현장점검 및 캠페인 참여
SC제일은행, 한국ESG기준원(KCGS) '기업지배구조평가' 7년 연속 A+등급
대법원, '벌떼 입찰·일감 특혜' 호반건설에 과징금 243억원 확정
㈜한화 건설부문, 대전시와 공동 사업설명회 개최 및 기업유치 업무협약 체결
빅데이터 라이프
1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2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3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4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5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