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22(토)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산업
대상, 임직원 급여우수리 7,140만 원 기탁
대상(001680)이 임직원 급여우수리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한적십자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등 3곳에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은 2006년부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에서 1,000원 또는 1만 원 단위 이하 금액을 기부하는 ‘급여우수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참여 임직원은 아동·청소년, 희귀·난치병, 환경 등 3개 분야 중 원하는 기부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올해는 임직원들의 참여로 모은 급여우수리에 회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금액을 지원해 총 7,140만 원을 기부했다. 대상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한 기부금은 아동·청소년의 자립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위탁가정 및 시설 보호 종료로 퇴소하는 자립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동원F&B, 가수 안유진 '동원맛참' TV CF 공개
동원F&B(대표 김성용, 049770)가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동원맛참’ TV CF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CF는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라는 콘셉트로,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안유진은 한 숟가락 가득 동원맛참을 맛있게 먹으며, 동원맛참 CM송에 맞춰 어깨춤과 발랄한 연기를 선보인다. 동원맛참은 고단백 참치 살코기와 참기름, 특제 소스의 조합으로 별도의 조리 없이 밥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고소참기름, 매콤참기름 등 2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135g 한 캔 당 약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동원F&B는 동원맛참을 통해 주로 요리 재료로 활용되어온 기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삼양사, '스페셜티 식품 소재 당류저감 솔루션' 고객초청 세미나 개최
삼양사(대표 최낙현, 145990)는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고객사 임직원과 연구원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한 고객초청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2017년 처음 시작한 고객초청 세미나는 삼양사 스페셜티(고기능성) 식품 소재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사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2년에 한 번씩 개최하고 있다.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 이번 세미나는 ‘스페셜티 핵심 소재 당류저감 솔루션’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삼양사가 생산하는 대체 감미료 ‘알룰로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소재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삼양사는 두 가지 스페셜티 소재의 개발 배경과 특징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국내 대표 시리얼 브랜드 포스트(Post)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에서 따왔다.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로 만들어졌으며,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했다.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패키지는 치오(Cheeoh)라는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 됐다. ‘치오’는 그가 만든 요리를 먹으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소문의 고슴도치 셰프이며, ‘치오’가 가장 자신있게 선보이는 요리가 바로 직접 구멍을 내어 만든 바삭한 초코 시리얼 ‘크리치오’다. 신제품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현대모비스, 전국 초등생 대상 안전 체험교육 제공
현대모비스(012330)는 국내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교육지원청 산하의 250여 개 초등학교 학생 대상으로 대규모 안전 체험교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그 동안 현대모비스는 공모를 통해 선발한 개별 초등학교를 찾아가 교통안전 교육을 제공하는 맞춤형 캠페인을 펼쳐왔다. 어린이 안전에 특화된 사회공헌활동이 교육기관과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자 이를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현대모비스는 그 시작으로 지난주 이틀간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전주교육지원청 산하의 75개 초등학교의 학생들을 초청해 ‘2024 어린이 교통·재난안전 체험교육’을 개최했다. 현대모비스는 이달 전주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현대모비스의 주요 사업장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해태 ‘허니버터칩‘, 글로벌 스페셜 에디션 한·일 동시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101530)는 새로운 맛의 허니버터칩을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한·일 양국의 젊은 입맛 공략을 위해 개발한 사과파이맛 감자칩 애플버터 맛이다. 이달부터 양국에 각각 50만 봉지씩 약 100만 봉지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스페셜 에디션이다.해태제과에 따르면 동일한 신제품을 한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 출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마케팅 전략이다.해태제과 관계자는 “단짠 감자칩 시장을 만들고 주도하고 있는 허니버터칩의 독보적인 인기가 일본 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으로 판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해태제과는 지난 1년간 심층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한일 양국의 젊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매일유업, 中 환아 위해 특수분유 공급 협약 체결
매일유업(대표 김환석, 267980)이 알리바바 그룹의 헬스케어 자회사 ‘알리건강(阿里健康)’과 자선사업 파트너쉽 협약을 맺고, 특수분유인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 제품을 중국 시장에 공급하기로 협의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알리바바 그룹은 중국의 선천성대사이상 환아들을 위한 지원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이번 협약은 중국 내 안정적인 특수분유 공급을 희망하는 한 환아 가족의 요청을 계기로 성사됐다.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의 경우 전세계적으로 제조사가 매우 드물기 때문에 환아가족들에게는 정기적인 제품 수급이 매우 중요하다. 이번 협약으로 ‘알리건강(阿里健康)’은 매일유업 특수분유의 중국 온라인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bhc치킨, 성년의 날 맞이 ‘쏘마치’ 증정 이벤트
bhc치킨이 성년의 날을 맞아 이제 막 성인이 된 2004년생과 2005년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bhc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성년의 날 D-10 스무살 게이지 쏘마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인스타 게시물에 '쏘마치' 단어를 포함하여 스무 살이 된 자신의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bhc치킨의 올해 첫 신메뉴인 ‘쏘마치’ 기프티콘과 탬버린즈 펌키니 미니 퍼퓸 핸드크림을 증정한다.청춘을 응원해주고 싶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마치’ 키워드를 넣어 스무 살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총 10명에게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롯데웰푸드, 사랑의열매에 1억 5,000만 원 ‘해피박스’ 기부
롯데웰푸드(280360)가 이달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0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5,000여만 원 상당의 롯데웰푸드의 주요 제품과 메시지 카드를 담은 ‘해피박스’ 3,000개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랑의열매에 전달된 ‘해피박스’는 2022년 롯데제과와 롯데푸드가 합병해 지난해 롯데웰푸드로 사명을 변경한 후 지속해오던 기부 활동의 캠페인화를 위해 만든 특별 제작 키트다. ‘해피박스’에는 빼빼로, 자일리톨, 카스타드, 몽쉘 등 롯데웰푸드의 대표제품 15종이 담겨있다.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유대를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며 “달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SPC 잠바주스, 오트 스무디 3종 출시
SPC 잠바주스가 오트밀을 활용한 오트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식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잠바주스의 인기 제품인 스무디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오트밀을 활용했다.신제품 3종은 △‘스트로베리 파워’ △‘망고파라다이스’ △‘그린 오아시스’ 등이다.잠바주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단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오트밀을 활용한 제품들을 출시해 스무디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잠바주스만의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5-13
이전
1591
1592
1593
1594
1595
1596
1597
1598
1599
1600
다음
재계뉴스
삼표시멘트 삼척공장,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獨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10월 관심도↑
삼성전자, 사장단 인사 단행…'2인 대표 체제' 전환
현대건설,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3년 연속 최고 등급
롯데케미칼, 장애 아동 위한 업무협약 체결…10월 '업무협약' 관심도↑
GS건설, '안양자이 헤리티온' 견본주택 21일 오픈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0월 국내 중견 건설사 관심도 압도적 1위…금호·코오롱·우미건설 순
2
사회적 책임 다하는 '업비트' 10월 가상자산 거래소 관심도 1위…빗썸 추격
3
넷마블, '지스타' 참가 게임사 중 10월 온라인 관심도 1위…엔씨소프트·크래프톤 순
4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5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