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국내 손해보험 브랜드평판 2025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리츠화재 2위 현대해상 3위 KB손해보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3월 9일부터 2025년 4월 9일까지의 손해보험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4,213,573개를 소비자들의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평판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지난 3월에 분석된 손해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1,885,602개와 비교해보면 19.59% 증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만든 지표인데, 소비자의 브랜드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와 시장가치와 재무가치로 만들어진다. 손해보험 브랜드평판지
-
-
-
-
-
-
-
-
최근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삼성 3위 LG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7일부터 4월 7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3,106만2,299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182만4,482개와 비교하면 28.7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
최근 한달간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삼성 이재용 3위 SK 최태원 순으로 나타났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7일부터 4월 7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832만9,567개를 조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636만1,949개와 비교하면 30.9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