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교 2위 메가스터디교육 3위 멀티캠퍼스 순으로 분석됐다.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교육서비스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7일부터 2025년 8월 7일까지의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4,353,307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474,892개와 비교하면 6.52%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교육서비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화학 2위 에코프로 3위 포스코퓨처엠 으로 분석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학 상장기업 8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6일부터 2025년 8월 6일까지의 86개 화학 상장기업의 브랜드 빅데이터 35,942,144개를 분석했다. 지난 7월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12,304개와 비교하면 27.8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
-
-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2위 한화 3위 LG 순으로 분석됐다.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6일부터 2025년 8월 6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39,568,528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브랜드 빅데이터 124,597,244개와 비교하면 12.0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
-
CEO 브랜드평판 2025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 이재용 2위 한화 김승연 3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순으로 분석됐다. 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7월 6일부터 2025년 8월 6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8,911,029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7,682,669개와 비교하면 15.99%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