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2025년 7월 펀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미래에셋자산운용 펀드가 1위를 차지했다.이어 2위 한국투자신탁운용 펀드 3위 삼성자산운용 펀드 순으로 분석됐다.18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5개 펀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6월 18일부터 2025년 7월 18일까지의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92,497,45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7월 펀드 브랜드 빅데이터 95,984,766개와 비교하면 3.6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펀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
-
-
-
-
-
-
-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나금융지주 2위 아이엠금융지주 3위 한국금융지주 순으로 분석됐다.1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17일부터 2025년 7월 17일까지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6,477,1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표로 금융지주회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6월 금융지주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1,220,939개와 비교하면 46.84%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