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엔씨소프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12월 15부터 2025년 1월 15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7,058,193개를 분석했다. 지난 12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6,429,587개와 비교하면 2.3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
-
-
-
-
-
최근 한달간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미래에셋생명 3위 교보생명 순으로 나타났다.13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2월 13일부터 1월 13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1,801만7,53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12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63만8,103개와 비교하면 2.1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