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우리기술투자 2위 아주IB투자 3위 SBI인베스트먼트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6월 27일부터 2021년 7월 27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411,310 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6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261,674개와 비교하면 19.52%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
-
-
침대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시몬스침대 3위 에몬스침대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26일부터 2021년 7월 26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8,392,563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6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9,352,160개와 비교하면 10.2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
-
-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신일전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6월 26일부터 2021년 7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190,71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605,069개와 비교하면 35.7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