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신한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11일부터 2021년 6월 11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1,242,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했다. 지난 5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19,526,555개와 비교하면 8.79%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
-
증권사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키움증권 2위 삼성증권 3위 한화투자증권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24개 증권사 브랜드에 대해서 2021년 5월 11일부터 2021년 6월 11일까지의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60,827,32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증권사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2021년 5월 증권사 브랜드 빅데이터 58,876,825개와 비교해보면 3.3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증권사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
-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BI저축은행 2위 웰컴저축은행 3위 페퍼저축은행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44개 저축은행 브랜드에 대해 2021년 5월 10일부터 2021년 6월 10일까지 저축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20,243,0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저축은행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지난 5월 저축은행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234,349개와 비교해보면 42.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저축은행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이노베이션 2위 GS 3위 에쓰오일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석유가스 상장기업 16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5월 10일부터 2021년 6월 10일까지의 16개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8,675,289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371,945개와 비교하면 16.5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석유가스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생명보험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화생명 2위 삼성생명 3위 교보생명 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9일부터 2021년 6월 9일까지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명보험사 브랜드 빅데이터 22,374,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로 생명보험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했다. 지난 5월 생명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7,731,734개와 비교하면 26.18% 상승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