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최근 한달간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알테오젠, 2위 바이오니아, 3위 메디톡스 순으로 나타났다.2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26일부터 4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97만7,8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6만9,432개와 비교하면 8.14%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
-
-
-
최근 한달간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경희사이버대학교, 2위 고려디지털대학교, 3위 건양사이버대학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1,896만1,581개로 나타나며 지난 3월 브랜드 빅데이터 2,343만6,541개와 비교하면 19.09% 줄어들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사이버대학교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
-
-
-
-
최근 한달간 침대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에이스침대 2위 이케아침대 3위 시몬스침대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가 1,664만2,646개로 나타나며 지난 3월에 분석한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1,347만3,678개와 비교하면 23.52%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
지난 한달간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한국토지신탁 2위 우리자산신탁 3위 한국자산신탁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의 13개 국내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1,093만96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 미디어,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산출한 결과 지난 3월 부동산신탁 브랜드 빅데이터 835만3,047개와 비교하면 30.86%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 사회공헌가치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