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지난 한달간 CEO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자동차 정의선 2위 삼성 이재용 3위 한화 김승연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빅데이터뉴스와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60명 CEO 브랜드 빅데이터 921만1,798개를 분석하여 CEO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지표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9월 CEO 브랜드 빅데이터 1,392만6,015개와 비교하면 33.85% 줄어들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며 브랜드 평판분석
-
지난 한달간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삼성 2위 현대자동차 3위 SK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의 66개 대기업집단 브랜드 빅데이터 1억1,101만8,806개를 분석하여 대기업집단의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소비자지수, ESG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 결과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1억3,058만9,669개와 비교하면 14.99% 줄어들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사회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며 브랜
-
-
-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아리따움, 스킨푸드, 비욘드, 더샘, 에뛰드하우스, 홀리카홀리카, 잇츠스킨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4년 10월 빅데이터 분석은 2024년 9월 8일부터 2024년 10월 8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231,21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 지난 9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
-
지난 한달간 신용카드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KB국민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9월 8일부터 10월 8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85만2,8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한 결과 지난 9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69만5,924개와 비교하면 0.76%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며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