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광수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4월 1일부터 2021년 5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9,476,7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4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6,655,367개와 비교하면 10.58%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면세점 2위 롯데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1년 4월 3일부터 2021년 5월 3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653,2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4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3,650,689개와 비교하면 54.8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5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4월 3일부터 2021년 5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8,641,6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5,788,280개와 비교하면서 18.07% 증
-
-
-
카시트 브랜드평판 2021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다이치 카시트 2위 조이 카시트 3위 순성 카시트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카시트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1년 3월 30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의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9,272,139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1년 3월 카시트 브랜드 빅데이터 5,761,819개와 비교하면 60.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카시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