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마트 2위 홈플러스 3위 코스트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6개 대형마트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일부터 2021년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14,977,8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2월 대형마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226,100개와 비교하면 33.4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대형마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
홈쇼핑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홈쇼핑 2위 현대홈쇼핑 3위 GS홈쇼핑 순으로 나타났다.대한민국 TV홈쇼핑 시장을 이끌고 있는 TV홈쇼핑 브랜드인 현대홈쇼핑, GS홈쇼핑,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대해 빅데이터를 이용한 브랜드 평판 분석를 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1년 8월 2일부터 2021년 9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 11,912,1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홈쇼핑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1년 8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2,540,522개보다 5.01% 하락했다.브랜드
-
-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219,5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2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4,524,857개와 비교하면 15.35%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9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5,167,0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1년 8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3,916,819개와 비교하면 31.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
-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U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3위 GS25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 편의점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1년 9월 빅데이터분석은 2021년 8월 1일부터 2021년 9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095,31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743,542개와 비교하면서 3.27%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