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최근 한달간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이니스프리 3위 미샤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인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미샤, 스킨푸드, 네이처리퍼블릭, 토니모리, 아리따움, 더페이스샵, 비욘드, 더샘,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 홀리카홀리카 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고 6일 밝혔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4월 빅데이터 분석은 지난 3월 6일부터 4월 6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596만4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조사한 결과 지난 3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
-
-
-
-
최근 한달간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2위 삼성생명 변액보험 3위 교보생명 변액보험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17개 변액보험 브랜드에 대한 4월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5일부터 4월 6일까지의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가 2,445만2,701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변액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2,467만5,901개와 비교하면 0.90% 줄어들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변액보험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