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7일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10월 17일부터 2025년 11월 17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123,69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84,399개와 비교하면 17.76%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
-
-
-
-
-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바이오로직스 2위 셀트리온 3위 유한양행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14일 2025년 10월 14일부터 2025년 11월 14일까지의 128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65,199,41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66,218,892개와 비교하면 1.54%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