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지난 한달간 편의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GS25 편의점 2위 세븐일레븐 편의점 3위 CU 편의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8월 3일부터 9월 3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608만7,6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725만4,411개와 비교하면 6.76% 줄어들었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 사회적 가치로 나누게 되며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
-
-
-
-
-
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G마켓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8월 2일부터 9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202만2,4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8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2,207만6,798개와 비교하면 0.25% 줄어들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
-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신세계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8월 2일부터 2024년 9월 2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7,096,23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8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8,204,664개와 비교하면 13.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