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까지 고객 감사 캠페인 진행

이번 캠페인은 혹한기 운행이 잦은 1t 화물차 운전자의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무상 점검은 다음 달 3일부터 14일까지 전국 BYD 공식 서비스센터와 협력 정비소 총 32곳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겨울철 기본 점검 5가지, 유지보수 3가지 항목을 중심으로 차량 점검과 소모품 보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요 점검 항목응 타이어 마모·공기압, 경고등 점등 여부와 냉각수 상태, 워셔액, 에어 필터, 그리스 주입 상태와 하체 등이다. GS글로벌은 차량 무상 점검을 받은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GS글로벌 모빌리티사업부 관계자는 "T4K 고객이 겨울철 한파 속에서도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정기적인 점검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 트럭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정적인 차량 운영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howing199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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