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이며, 일반 석사과정(MBA), 외국인 전용 트랙, 산업 맞춤형 과정 등이 운영된다.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 경영대학원 중 하나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필요한 실무형 경영인을 양성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ESG 경영, 디지털마케팅, K-콘텐츠 전략, 4차 산업혁명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커리큘럼을 강화해 시대 흐름에 맞는 융합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후기 모집에서는 한국 최초의 중국어 전용 MBA 석사과정인 ‘아시아경영MBA(중문과정)’도 함께 모집을 진행한다. 해당 과정은 전 과정이 중국어로 진행되며, HSK 6급 이상을 보유한 중국 국적 유학생이 지원 가능하다. 현재 이 과정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중국인 유학생이 재학 중인 대학원 과정으로, 글로벌 유학생 유치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수업은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동대문구 경희대로 소재)에서 진행되며, 이론과 실무를 융합한 모듈형 커리큘럼과 교수진의 1:1 밀착 지도, 기업 현장 연계 프로그램 등이 특징이다.
2025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은 1차 접수가 5월 16일, 2차 접수가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경희대학교는 1949년 개교한 대한민국 대표 사립 종합대학으로, 국내 최대 수준의 재학생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QS 세계대학순위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경희대 관계자는 “실질적 경영역량과 국제적 감각을 모두 갖춘 인재를 키워내기 위해 시대 변화에 맞는 교육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며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