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NEW 블랙 생리대, 네이버 신상위크서 첫 공개

박경호 기자

2023-03-20 10:48:35

시크릿데이 NEW 블랙 생리대, 네이버 신상위크서 첫 공개
[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20일 ‘NEW 블랙 생리대’를 론칭하고,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신상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상위크 혜택으로 30%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2세트 구매 시 블랙 롱팬티라이너 본품, 3세트 구매시 블랙 복조리파우치가 증정된다. 복조리 파우치는 블랙 생리대 론칭을 기념해 단독으로 제작된 사은품으로 넉넉한 수납력으로생리대는 물론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N포인트 3천 원이 추가 적립된다.

시크릿데이에 따르면 NEW 블랙 생리대는 시크릿데이가 지난 2018년 이후 오랜만에 소개하는 신제품으로 ‘경험해보지 못한 부드러움’이 슬로건이다. 주기에 따라 민감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과 아니라 자칫 예민해질 수 있는 ‘그날’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랙 생리대는 Y존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시크릿데이만의 기술력인 시크릿 커버를 통해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패드 사이즈는 소형,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팬티라이너까지 전 사이즈 모두 출시해 양과 때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퍼펙트 드라이 흡수층은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해 역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내 더블 라인은 샘을 한 번 더 막아줘 양이 많은 날에도 안심된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오픈 형태로 개별 포장해 개봉 시 여러 번 뜯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한 번에 오픈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생각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