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유기 반려동물 소셜기부 캠페인 '위드 워크'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2-03 10:32:11

제공 : 티몬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티몬이 올바른 산책법을 전하고 유기동물 사랑까지 실천하는 소셜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몬이 이지세이프펫·코숏만세·코코쓰담쓰담 등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과 함께 유기 반려동물 소셜기부 캠페인 ‘WITH WALK(위드 워크)’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3일 오후 8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에서 열리는 라방을 시청하고, 방송 중 ‘산책 패키지’를 구매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라방에서는 반려동물 교육 전문가로 TV동물농장 등 방송을 통해 잘 알려진 이웅용 소장이 알려주는 산책 방법과 산책 후 관리법에 대한 교육 영상을 제공한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체험형 키트(이지세이프펫 탈취제 500ml+코코쓰담쓰담 목욕장갑 2매입*2개+코숏만세 내새끼스틱 5개입 1봉), △실속형 키트(이지세이프펫 탈취제 1L&300ml+코코쓰담쓰담 목욕장갑 10매입+코숏만세 내새끼스틱 5개입 4봉) 2가지 옵션이다. 산책 후 사용 가능한 위생용품과 간식이 포함됐다.

방송 종료 후, 티몬이 판매액의 20%에 상당하는 사료와 필요 물품을 유기동물 보호소 (포해피니스·동물보호연대) 2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방송 중 구매 혜택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이지세이프펫 탈취제 50ml, 선착순 100명에게는 △코숏만세 츄르스푼 1개를 증정하며, 제일 많이 구매한 기부왕 5명에게는 △이웅용 소장의 훈련센터 수업 티켓을 선물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