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텔리안24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에서 스페셜 기획세트인 포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에디션은 10ml 용량의 앰플 4개로 구성된 버전과 40ml 대용량 버전 2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에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4개입 버전은 박스 안에 케이크가 담긴 듯한 디자인, 40ml 대용량 버전은 스티커를 붙인 듯한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멜라 캡처 앰플 프로 포포 에디션은 오는 5일 GS홈쇼핑을 시작으로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