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1.29 Sun.

노랑풍선, 발리 허니문 기획전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 출시

기사입력 : 2022-11-29 10:06:53
center
노랑풍선, 하이엔드 발리 아만리조트 컬렉션 / 이미지 제공 = 노랑풍선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은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높은 허니문 예약률을 보이고 있는 발리의 풀빌라에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아만계열 리조트는 하이엔드 5성급으로 아만빌라 누사두아 △아만킬라 만기스 △아만다리 우붓 등 3가지 리조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중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총 6일간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상품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대한항공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하게 된다.

전 일정 중 모든 석식은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식사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캠핀스키, W호텔, 리츠칼튼, 주메이라 등 5성급 리조트에서의 SPA 서비스가 매일 제공 된다.

뿐만 아니라 △해양스포츠(스킨스쿠버, 바나나보트, 스노클링, 도넛보트) △ 래프팅 △워터붐 파크&꾸따 시내 자유관광 △램봉안 섬 데이크루즈 투어 + 선상뷔페 △렌터카+발리 자유투어 △꾸따비치 서핑 △정글 어드벤처(짚라인, 래프팅, 레이지리버, 발리스윙) △발리 동부 투어(렘푸앙 사원, 띠르따 강가, 따만우중) △발리 남부 투어(빠당빠당 비치, 슬루반 비치, 싱그핀 비치클럽 & 레스토랑, 울루와뚜 사원) △누사페니다 섬 투어(스피드 보트로 누사페니다 섬, 크리스털 베이(스노클링), △브로큰 비치 등 다양한 옵션 프로그램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 것이 노랑풍선측의 설명이다.

노랑풍선에서는 ‘하이엔드 아만 리조트 컬렉션’ 상품을 예약한 커플에게 캐리어 세트 또는 소형 인덕션(택1)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