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라이프의 신세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운 쓱닷컴의 신규 건강식품 전문관 ‘바이오퍼블릭’은 기존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는 물론 해외직구 인기상품까지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의 건강기능식품 PL(Private Label)인 바이오퍼블릭을 비롯해 정관장, 고려은단, 락토핏, 하이뮨, 듀오랩, 쏜리서치, 센트룸 등 수 십여 개의 국내외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한 데 모아 판매한다.
기능별/성분별로 상품 검색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구현, 면역력, 눈건강, 장건강, 항산화 등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건강 기능별로 제품들이 분류되어 있으며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등 주요 성분 검색 시 해당 성분이 함유된 제품들만 따로 볼 수 있어 직관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SSG닷컴은 건강식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이오퍼블릭의 홍삼, 오메가 등 일부 행사 상품과 셀렉스의 대표 8종 제품 최대 50% 할인, 안국건강의 루테인 미니 1박스(30캡슐 동봉) 49% 할인, 프롬바이오, 엔바이탈, 내츄럴플러스, 솔가, 경남제약 레모나 등 국내외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 대표 제품 1+1 특가 제공 및 체험팩 이벤트, 장바구니 쿠폰 증정 등을 준비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별도의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