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3.02.09 Thu.

11번가, “11월엔 그랜드 쇼핑절, 십일절 페스티벌”

기사입력 : 2022-10-24 09:33:59
center
11번가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2 십일절 페스티벌’을 앞두고, 티징 행사인 ‘십일절 카운트다운’을 오늘부터 31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모델이 ‘십일절 카운트다운’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11번가(대표 하형일)가 ‘2022 십일절 페스티벌(11/1~11)’을 앞두고, 사전 행사인 ‘십일절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1차 사전예약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일 하루에 한번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한 고객 누구나 랜덤으로 최대 1,000포인트(SK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8일간 매일 카운트다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추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십일절 페스티벌의 예약구매는 십일절 행사가보다도 더 저렴한 추가할인 가격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체 예약구매 상품은 지난해보다 약 80% 늘어난 총 540개(지난해 300개)를 마련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예약구매는 1차(10/24~10/31), 2차(11/1~6), 3차(11/7~10)로 나눠지며, 1차 예약구매 상품은 오는 11월 1일 결제되고 1차 예약구매에서는 총 200개 상품을 하루 25개씩 한정수량으로 노출한다.

2차, 3차 예약구매에서는 1차 할인율 대비 약 2배나 큰 폭의 할인율(최대 80%)로 예약구매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11월엔 그랜드 쇼핑절! 십일절 페스티벌’은 11번가가 매달 ‘월간십일절’을 운영하며 협업해온 삼성전자, LG전자, Apple, 아모레퍼시픽 등 국내외 탑(Top) 브랜드가 참여하고, 매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딜’ 등을 통해 총 170개 브랜드가 전면에 나설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