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0.06 Thu.

bhc치킨, 중복전야 이벤트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선봬

기사입력 : 2022-07-22 11:02:25
center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중복을 맞아 22일 저녁 7시부터 8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이 복날 대표 음식인 치킨 메뉴를 즐기면서 체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bhc치킨은 카쇼라 방송을 통해 신메뉴 2종, 인기 메뉴 2종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4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정상가 대비 4천 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세부 상품은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콤보’, ‘골드킹’, ‘맛초킹’ 등으로 각각 콜라 1.25ℓ가 포함된 세트 메뉴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의 쇼핑 또는 더보기 탭에 있는 쇼핑하기의 라이브 카테고리를 클릭한 후 하단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모바일 교환권은 2만 매 한정 판매되며 인당 최대 2매 구매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발행일(구매일)로부터 최대 5년간 연장된다.

사전 이벤트도 열린다. bhc치킨은 이날 저녁 7시까지 총 4일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복전야’ 프로모션을 펼친다. 관심 있는 고객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해당 콘텐츠에 bhc치킨을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명 발표될 예정이며 경품(뿌링클+콜라 1.25ℓ)이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난해 카쇼라 시작 후 단시간에 모바일 교환권이 완전 소진돼 올해 2만 매의 물량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