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 여의도 IFC몰 오픈

최효경 기자

2022-07-22 10:58:16

디딤의 점보씨푸드 매장 / 사진 제공 = 디딤
디딤의 점보씨푸드 매장 / 사진 제공 = 디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외식기업 ㈜디딤이 싱가포르의 브랜드이자 맛집인 칠리크랩 전문점 ‘점보씨푸드’를 여의도 IFC몰에 오는 7월 23일 오픈 한다고 22일 밝혔다.

점보씨푸드는 싱가포르의 외식 기업 점보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중국, 대만, 베트남, 태국 등 아시아 주요 9개 도시에 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칠리크랩과 블랙페퍼크랩이 있다.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점보씨푸드는 접근성이 좋고 몰 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매장 내부는 홀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룸에서는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싱가포르 현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는데 중점을 둔 인테리어로 매장 입구에는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 이미지가 연출되어 있다.

여의도 IFC몰점 오픈 기념으로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점보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시그니처로만 구성된 단품 메뉴를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또한 오픈 프로모션으로는 크랩 메뉴 주문 시 샐러드와 만토우를 무료로 제공하며, 점보씨푸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싱가포르 대표 맥주인 타이거 생맥주도 2+1에 제공하는 행사를 시행한다.

디딤 관계자는 “싱가포르 브랜드인 점보씨푸드를 서울 중심지인 여의도 IFC에 리뉴얼 오픈하게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