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론칭

김수아 기자

2022-07-13 18:14:03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이미지
포스코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포스코건설이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HAUTERRE)’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티에르’는 프랑스어로 ‘높은, 귀한, 고급’을 의미하는 ‘HAUTE’와 ‘땅, 영역, 대지’를 의미하는 ‘TERRE’가 결합된 단어로 고귀한 사람들이 사는 특별한 곳이라는 의미다. 브랜드 로고는 ‘오티에르’의 ‘H’와 ‘A’를 조합해 문화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던 중세 유럽 가문의 문장처럼 고급스럽고 품격있게 디자인됐다.

‘오티에르’의 핵심가치는 ‘나만의 순간’, ‘특별한 경험’, ‘여유로운 공간’, ‘주목받는 디자인’이라는게 포스코건설의 설명이다.

철저한 고객중심의 맞춤형 설계, 이제까지 겪어보지 못한 특별한 주거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공간배치와 디자인 면에서 타 아파트와 확실히 차별성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의 시작을 알리는 하이엔드 브랜드 오티에르는 고객에게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주거공간과 서비스, 품격 높은 삶을 제공하고 주거 자체만으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선망받는 삶의 특권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