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서 게임 ‘원신’과 컬래버

심준보 기자

2022-04-13 09:12:12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엑스더스카이서 게임 ‘원신’과 컬래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13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에서 글로벌 인기 액션 RPG(롤플레잉게임) ‘원신’과 내달 15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부산의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RPG ‘원신’의 신규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부산엑스더스카이 1층에서는 ‘원신’의 대표 캐릭터 ‘페이몬’ 조형물을 선보인다. 160cm 상당의 거대한 조형물 ‘페이몬’과 인증샷을 남길 수 있고 ‘원신’의 대표 캐릭터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입구 대형 곡면 스크린에는 이번 업데이트 시 새롭게 등장한 신규 캐릭터 ‘아야토’의 영상을 공개한다.

또, 98층 전망대에서는 이나즈마 테마의 포토존과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 ‘카미사토 아야카’를 전시한다. 포토존은 ‘원신’ 게임 내에서 열리는 이나즈마 축제를 배경으로 두 캐릭터를 오프라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원신’의 플레이어들은 ‘원신’ 공식 카페에 제공된 웹페이지를 통해 일반 입장료보다 30%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원신’ 제작사인 호요버스 측에서도 팬들을 위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원신’ 커뮤니티 이벤트 당첨자와 코스프레 방문자로 구성된 총 100명에게 부산엑스더스카이 입장권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