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소상공인 지원 ‘인생 플래그’ 프로모션 진행

심준보 기자

2021-09-13 12:06:19

사진 제공 = 인터파크
사진 제공 = 인터파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지원하고자 ‘인생 플래그’ 프로모션을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생 플래그’ 프로모션은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오는 가을부터 전개 예정인 ‘스마트 플래그십 스토어’ O2O 플랫폼 프로젝트의 사전 이벤트로 마련됐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플랫폼을 결합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침체된 소상공인을 지원함에 앞서, 보다 많은 소상공인 및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인터파크는 총 500여 개의 소상공인 우수 상품을 선정,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상공인들에게는 판매 수수료를 지원해 주며 온라인 판매에 대한 부담을 덜어줬다.

또한 인터파크는 유료 광고비 지원, 라이브커머스 방송 지원, 온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지원 등 소상공인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소비자는 20% ~ 40% 전용 할인 쿠폰을 통해 소상공인의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심성용 인터파크 사업제휴팀 담당자는 “중기부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할 수 있어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사전 이벤트는 물론, 앞으로 진행할 예정인 스마트 플래그십 스토어 프로젝트에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