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바바패션 패밀리세일’ 단독 실시

장순영 기자

2021-08-26 09:50:41

이미지 제공 = LF 하프클럽
이미지 제공 = LF 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26일부터 30일까지 ‘바바패션 패밀리세일’을 단독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바바패션 패밀리세일은 공식 제휴처인 LF 하프클럽이 단독으로 진행하며 더아이잗뉴욕, 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패션 6개 인기 브랜드의 S/S시즌오프 및 F/W프리뷰 상품들을 최대 87% 할인한다.

LF 하프클럽은 이번 세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1만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내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구매금액 상위 3명을 선정해 60만 원 상당의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명품 시계를 선물한다.

더불어 바바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날마다 다른 구성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별 원데이 타임특가’도 진행된다.

한편, LF 하프클럽은 바바패션 패밀리세일과 함께 더틸버리 기획전도 병행한다. 단독 혜택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바바패션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자랑하는 바바패션의 패밀리세일을 통해 전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여름과 가을 일교차가 큰 날씨에 S/S상품과 F/W 상품을 한 자리에서 강화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