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펀앤라이프쇼에서는 현대인의 집콕 생활, 집 꾸미기, 셀프 인테리어를 모두 아울러, '나를 닮은 가구, 나를 담은 라이프'를 주제로 일상을 풍족하게 만드는 가구 및 인테리어, 홈데코, 테이블웨어,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집 꾸미기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까사미아, 삼성전자,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닥스퍼니처 등 방문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가구 업계 리딩 기업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전통 고가구 및 100년의 역사를 지닌 앤틱가구, 가구 디자이너의 주문제작 목가구 등 다양한 맞춤형 가구를 제안한다. 소펀앤라이프쇼에 방문하면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여 보다 꼼꼼하게 고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강연도 준비되어 있는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진솔한 토크쇼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갤러리아트리에 및 그림샘아트센터에서 전시하는 작품은 우리 집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간단하게 활용 가능하다. 그 밖에도, VR홈퍼니싱 서비스 기업인 '아키스케치'와 협업하여 전시장에서 가상 집 꾸미기 서비스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인테리어 초보자들도 쉽게 마우스를 움직여 벽지나 바닥재를 바꾸고 가구와 가전을 배치하며 집 꾸미는 재미를 색다르게 찾을 수 있다.
소펀앤라이프쇼는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데, 사전등록 및 현장구매, 방문후기 등록 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전공자 및 업계 관계자에게는 특별 웰컴 키트(welcome kit)를 제공한다. 전시관람은 무료이나, 사전등록 시 안전하고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소펀앤라이프쇼 주최사무국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하여 방역 에어게이트 설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일회용 장갑 제공 등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수칙 준수하에 개최된다. 장갑으로 발생하는 일회용 폐기물 절감에 앞장서고자 다회용 개인 장갑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친환경 대나무 칫솔을 증정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