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엑스 거래소, 아이퓨엘 상장 및 출시 기념 이벤트 시작

-국경 없는 지불 솔루션 아이멕스 프로젝트의 아이퓨엘(IFUEL) 상장

기사입력 : 2020-08-07 14:59:53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5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출시한 배당 및 게임 전용 거래소 이지엑스가 오픈을 맞이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지엑스 거래소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약 2주 동안 신청자에 한해 기존 스테이킹 서비스의 3배 가중치를 적용하며, 총 3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거래소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소개글을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작성하고 공유하면 보너스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다.

이지엑스 거래소는 거래소 런칭과 함께 국경 없는 지불 솔루션 아이멕스 프로젝트 아이퓨엘(IFUEL)을 상장한다고 밝혔다.

아이멕스 플랫폼은 최첨단 블록체인 기술로 개발됐으며, 아이멕스 지갑을 사용하면 디지털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보유 자산을 확인 및 교환할 수 있으며, 아이멕스 네트워크 유지를 위한 검증자에게 자신의 보유 지분을 위임하고 그에 따른 스테이킹 보상인 아이퓨엘을 받는 구조로 설계돼 있다. 추후 아이퓨엘은 아이멕스 네트워크 상의 컨트렉트 작성 등의 재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지엑스 거래소는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게임전용 코인 배당 거래소로 각종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게임의 중계 플랫폼 역할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등의 메이저 코인들을 스테이킹 했을 때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며 향후 알트코인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