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출시 2주 만에 14만 개 이상 팔리면서 피자 판매량이 급증하는 주말 기준, 약 7만 1천개의 판매고를 올려 2초에 하나씩 팔리는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러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을 판매해 신제품 사상 역대 최고의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피자헛의 웹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한 데이터를 보면 요일 별로는 일요일이, 시간대 별로는 18시~19시 사이에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으로, 도우 끝까지 치즈로 꽉 찬 혁신적인 엣지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단짠(단맛+짠맛)의 조화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피자헛은 한국능률협회마케팅에서 주관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면서 프리미엄 피자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압도적인 브랜드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