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 ,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 톡’ 출연... "필라테스 여왕의 숨겨왔던 고민은?"

장순영 기자

2020-05-11 16:06:49

사진 제공 = 앤필라테스
사진 제공 = 앤필라테스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이 오는 11일 오후 8시 방송될 EBS 토크쇼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 3회에서 김&허 상담소를 찾아 그동안 숨겨왔던 재무에 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지난 4월 2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머니톡’은 게스트의 삶과 돈이 녹아있는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전문가들이 게스트의 보험 진단 및 재무 설계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재치있는 입담과 센스만점의 진행 실력을 갖춘 개그맨 허경환과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매 프로그램마다 출연진들과 환상의 케미를 뽐내는 김원희가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3화에 출연하는 최윤정 원장은 앤필라테스를 운영하며, 기업 출강, 필라테스 지도자 교육,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나인블럭과의 콜라보를 통해 천안에 5호점을 오픈하며 더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평소 재테크에 관심을 남다른 관심으로 일찍부터 부동산. 아파트. 상가득 남다른 그녀만의 재테크 방법들을 가지고있는데 . 그녀의 새는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아울러, 이번 방송을 통해 최윤정 원장은 최초로 집공개에 나설 예정이다. 드라마셋트장으로 섭외되었던 그녀의 집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을지, 또 그녀의 집에서 발견된 반전의 새는 돈은 얼마일지, 앤필라테스 최윤정 원장의 스토리는 오는 5월 11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