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어린이날 맞이 가족 호캉스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0-05-04 11:49:25
center
사진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원하는 시간 언제든 체크-인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다양한 온 가족이 함께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의 감각까지 깨워 줄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스테이 & 릴랙스 24’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테이 & 릴랙스 24는 봄나들이를 떠나기 여의치 않은 현 상황을 고려해 론칭한 익스피리언스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에 집중해 보다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에 편안한 활력을 채워 JW 메리어트의 브랜드 가치인 ‘비 프레젠트 앤드 마인드 풀(Be Present and Mindful)’을 경험할 수 있다.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흥인지문 뷰를 조망하는 이그제크티브 라운지 조식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을 데일리로 제공한다.

아울러 특별 선물로 더 라운지 딸기 디저트 애프터눈-티 세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메인 인형으로 선정된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토탈리 바비 인형 1개를 증정해 사랑하는 자녀와의 소중한 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또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인 ‘패밀리 애니버서리(Family Anniversary)’를 오는 5일부터 선보인다.

패밀리 애니버서리 익스피리언스는 가치(Come Together)을 경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로 ▲디럭스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또는 객실 내 ▲조식 뷔페 성인 2인, 어린이 2인 제공 및 객실 내 ▲스페셜 케이크 1개 등 혜택이 포함된다.

웰컴 어메니티로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를 증정한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