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 토러스 소부장 랩’ 서비스 진행

기사입력 : 2019-12-02 10:05:20
center
사진제공 = 신한금융투자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 김병철)는 국내 소재, 부품, 장비 업종 핵심주에 투자하는 ‘신한 토러스 소부장 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한 토러스 소부장랩’은 토러스투자자문의 자문을 받아 대한민국의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른 소재, 부품, 장비 업종 주식에 투자하는 랩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2일부터 6일까지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을 통해 모집한다.

이 랩어카운트 서비스는 정부 정책 수혜가 예상되는 소재, 부품, 장비 업종의 단기 모멘텀에 투자하고 목표수익 달성 후 안전자산으로 전환해 운용하는 전환형랩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가치주와 성장주에 대한 고른 접근으로 기업의 경쟁력이 높아지는 국면에 중장기 투자하는 것으로 전략으로 한다.

신한금융투자 정정수 랩운용부장은 “신한 토러스 소부장 랩은 소부장랩은 정부의 소재∙부품∙장비 국산화 정책에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들에 집중 투자로 고객 수익률을 제고하고, 투자 선순환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신한 토러스 소부장랩’의 최소 가입금액은 3천만원 이상이며, 수수료는 선취수수료 1.0% (최초 1회), 시현한 수익률에 비례한 성과보수(전액 자문수수료)가 발생한다. 투자자산의 가격 변동으로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신한금융투자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