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셰프의 다이닝으로 즐기는 추수감사절 홈 파티

기사입력 : 2019-11-11 09:56:12
center
이미지 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가족 또는 지인과 함께 소규모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이 좀 더 손쉽고 풍성하게 만찬을 준비할 수 있도록 ‘JW 터키 투 고(JW Turkey To-Go)’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는 2019년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JW 터키 투 고’는 지난 봄, 홈 파티와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JW 파티 투 고’와 명절 시즌 ‘JW 명절 투 고’ 테이크아웃 서비스에 이어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은 물론 세심하게 고려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번 ‘JW 터키 투고’는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해 더욱 차별화된 홈 파티 메뉴 구성으로,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칠면조 구이(4~5kg), 사과, 견과류, 샐러리를 마요네즈에 버무린 ▲월도프 샐러드, ▲콥 샐러드, ▲브로콜리 샐러드, 땅콩 호박으로 불리는 달콤한 ▲버터넛 스쿼시 오르조또, 해산물 수프인 ▲클램 차우더, 마약 옥수수로 잘 알려진 ▲멕시칸 그릴드 콘, 다진 쇠고기에 으깬 감자를 올려 구운 영국식 ▲코티지 파이, ▲구운 자색 고구마 및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 파이가 준비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 파티 무드를 완성한다.

단, 딸기 파이는 별도 주문 시 제공된다.

최소 3일 전 전화, 네이버예약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음식은 타볼로 24로 직접 방문하여 픽업하거나 차량을 이용한 퀵 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퀵 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며,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에서 가능하다.

또한, 론칭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족과 친구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 프렌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구성 중 선택이 가능한 ‘JW 파티 투 고’도 예약 및 주문이 가능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