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잠바주스, 가을 시즌 음료 5종 선보여

기사입력 : 2019-09-20 11:04:00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황, 비트 등을 활용한 가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골든 라떼’, ‘하트비트 라떼’, ‘마차코코넛 라떼’, ‘애플진저주스’, ‘피넛바나나 프로틴 스무디’등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시즌 음료 5종은 △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강황 가루를 코코넛 밀크와 섞어 만든 ‘골든 라떼 △ 착즙한 비트에 우유와 꿀을 넣어 비트 고유의 맛을 부드럽게 살린 ‘하트비트 라떼’ △ 쌉사름한 하동 말차에 달콤한 코코넛밀크를 섞어 만든 ‘마차코코넛 라떼)’, △ 제철 과일인 사과를 활용한 주스에 진저레몬 샷을 넣어 만든 ‘애플진저주스’ △ 바나나와 프로틴부스트, 피넛버터를 함께 섞고 그라놀라 토핑으로 식감을 더한 ‘피넛바나나 프로틴스무디’ 등 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가을시즌음료 3잔 구매하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필요한 니베아 립케어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매장별 증정품 보유 수량 상이, 소진 시 행사 종료, 일부점포제외)

잠바주스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강황, 비트 등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선호하는 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