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플라잉볼, 겨울시즌 신메뉴 ‘참치샐러드번, 불짬뽕파스타’ 출시

이병학 기자

2018-11-01 15:20:00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플라잉볼, 겨울시즌 신메뉴 ‘참치샐러드번, 불짬뽕파스타’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과 특별한 에그 패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라잉볼에서 겨울시즌을 앞두고 야심찬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메뉴는 겨울을 쿨하게 다스릴 ‘참치 샐러드번’과 핫하게 다스릴 ‘불짬뽕파스타’로 구성된다.

‘참치 샐러드번’은 다양하고 프레쉬한 채소들과 부드러운 참치에그패티가 결합된 신개념 샐러드번이다. 매운맛이 없어 자극적이지 않고 에그패티의 담백함과 참치의 고소한 맛이 가득 느껴지기 때문에 낮은 연령대의 고객부터 높은 연령대의 고객까지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참치샐러드번 속 아삭한 식감의 채소들이 신메뉴를 접할 고객들에게 먹는 재미까지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불짬뽕파스타’는 플라잉볼에그팩토리의 에그번들과 꿀조합을 이끌어갈 매콤한 파스타로 다양한 해물과 매콤한 소스를 불향을 입혀 조화롭게 만든 ‘辛’메뉴이다. 이 불짬뽕파스타는 참치샐러드번과 반대로 그동안 플라잉볼에그팩토리에서 볼 수 없었던 자극적인 불향과 매콤한 맛이 한 입에 느껴지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고객층에게 크게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플라잉볼(플라잉볼에그팩토리) 관계자는 “급작스럽게 다가온 겨울을 ‘이한치한’ 쿨하게 다스릴 수 있는 ‘참치샐러드번’과, ‘이한치열’ 핫하게 다스릴 수 있는 ‘불짬뽕파스타’를 신메뉴로 준비했다”며“플라잉볼의 두가지 신메뉴를 통하여 플라잉볼의 고객 분들이 추운 겨울을 각자의 개성대로 다스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해왔다.

한 편 수제버거의 위상을 꾸준히 높이고 있는 ‘플라잉볼’은 2018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전국 각 지역에 꾸준히 가맹점을 오픈하고있다. 가맹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잉볼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