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천안 2호점 신불당 독서실 오픈

이병학 기자

2018-10-22 18:12:07

하우스터디, 천안 2호점 신불당 독서실 오픈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천안 2호점인 신불당 독서실이 그간의 독서실 인테리어 과정을 모두 마치고 정식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하우스터디 신불당 독서실은 천안시 인근 엘림프라자 7층에 자리하는데 이 위치는 신불당 가장 중심상권으로 신불당 대단지 아파트에 거주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접근하기에 용이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늦은 시간까지 공부를 하고 귀가를 하는 수험생 회원들이 위험에 노출되는 일이 없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신불당 독서실은 하우스터디에서도 가장 최근 만들어지는 공간이기 때문에 하우스터디의 최신 독서실 인테리어 버전이 적용되어져 있다.

여기에 하우스터디 본사가 가맹점 독서실들을 위해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서비스가 모두 탑재된다.

하우스터디에는 현재 수능수험생들에게 특화된 교육서비스는 물론이고, 성인 취업준비생 특히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지역에서 공무원 준비를 하는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 신불당 독서실을 이용할 경우, 독서실 비용만으로도 학습공간과 공무원 인강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현재 하우스터디에는 서울 노량진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공무원 교육기관인 아모르이그잼의 교육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 중에 있다. 특징적인 것은 교육강좌 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의고사가 제공된다는 점으로, 독학으로 공무원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이 가장 애로사항으로 생각하는 내 학습수준까지도 점검해 볼 수 있는 서비스라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하우스터디 이태희 대표는 “이번 천안 신불당 독서실이 오픈된 것을 계기로 천안과 아산을 포함하는 충남도 지역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교두보가 확보됐다”며 “천안 지역을 대표할만한 하우스터디 신불당 독서실이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창업초기부터 프리미엄급 독서실에 교육서비스를 담아 특화된 독서실로 만들어 왔고, 좋은 학습공간을 필요로 하는 교육소외지역에까지 과감한 투자의 개념으로 가맹점 독서실을 개설함으로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 독서실은 프랜차이즈 독서실임에도 현재 100호점까지 가맹교육비와 매달 지불해야 하는 로열티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96개의 가맹점 개설을 이뤄내고 있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