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노인복지센터에 생필품과 생활용품 지원하며 나눔의 의미 실천

기사입력 : 2018-09-20 16:59:41
center
ⓒ 휴먼웍스
[빅데이터뉴스 진유미 기자]
휴먼웍스는 추석을 맞아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학수정노인복지센터에 생활용품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노인복지센터의 어르신들에게 생활용품인 쌀과 라면을 전달하고, 사회복지사들에게 픽스 이어폰을 전달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학수정노인복지센터는 2009년 학수정경로당을 리모델링해 건립된 노인복지기관으로,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에 힘쓰고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장려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이번에 기증한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은 휴먼웍스가 운영하는 앱스토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노인복지센터의 사회복지사들과 직원들은 전달받은 이어폰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감상하고 편리하게 음성통화를 할 수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복지시설 운영에 힘쓸 것으로 기대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어르신들과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든든한 생활용품과 스마트폰 필수품인 블루투스 이어폰을 후원함으로써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동 및 노년층 등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적 기업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활발하게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먼웍스는 2005년에 설립된 인터넷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회사로, IT 전문 쇼핑몰인 앱스토리몰을 운영하고 게임엔젤과 게임엔을 통해 웹과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보육원에 기부한 바 있으며, 자사에서 제조 또는 판매하는 상품을 통해 정기적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부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진유미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