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갤럭시 노트9 전용 ‘픽스 울트라 HD 액정보호필름’ 신규 런칭

기사입력 : 2018-08-28 15:36:40
center
ⓒ 휴먼웍스
[빅데이터뉴스 진유미 기자]
앱스토리몰은 고화질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 HD 필름’에 삼성 갤럭시노트9 전용 필름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삼성 갤럭시노트9의 출시로 새롭게 추가된 갤럭시노트9 전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메르세데스 벤츠 등 독일 명품 자동차 브랜드에 사용되는 최고급 소재의 코팅원단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정보호 필름이다. 또한 두께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0.1mm의 얇은 두께로 선명함이 그대로 전달되며, 뛰어난 밀착감으로 액정을 직접 터치하는 듯한 최상의 터치감을 제공한다.

3D 풀커버 필름으로 제작된 갤럭시노트9 전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엣지 디스플레이까지도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6층 구조의 지문방지 기능을 적용해 땀이나 지문으로 인해 얼룩지지 않고 늘 청결한 화면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 액정에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을 차단해주며, 필름 부착 또한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액정보호 필름을 붙일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갤럭시노트9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스마트폰 액정보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완성도 높은 액정보호 필름”이라며 “갤럭시노트9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적극 추천하고픈 필수 액세서리”라고 전했다.

‘픽스 울트라 HD 필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유미 기자 news@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