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물류·섬유
-
-
CU의 차별화 상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지난 18일 기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저당, 무당, 저칼로리 콘셉트의 상품으로 초코,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을 바(Bar), 샌드, 모나카, 파인트 등의 형태로 맛볼 수 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출시 첫 해인 2022년 30여만 개 판매됐지만 지난해 330만 개, 올해는 4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넉 달 만에 기존 2년 간의 누적 판매량을 넘어섰다. 특히 지난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의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2022년 5월 대비 무려 76배나 증가했다.총 20여 종의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중 ‘초콜릿 초코바’는 올해 내내 메로나, 월드콘 등을 제
-
-
-
-
-
-
-
-
CU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CU 패밀리 마켓’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어버이날, 로즈데이, 스승의날 등 각종 기념일을 대비해 프리저브드 꽃다발 4종을 한정수량 판매한다.또 코지마 안마의자 2종, 눈 마사지기 등 안마기와 미니 식기세척기, 미니 건조기 등 헬스케어 및 소형 가전 상품들도 선보인다. 내츄럴헬스케어 발효홍삼 진CK진액 7.0, 이경제 녹용홍삼,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세트,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당큐락 등 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세트, 고래사어묵, 하루견과 등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건강기능식품, 한우세트, 커피 등 음료세트 등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