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은 Top-tier 브랜드, No.1 마켓 플레이어를 목표로 브랜드 관리와 통합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기름’이라는 품질 철학을 넘어 미래경쟁력과 환경에 대한 의지를 담은 광고 캠페인, 포인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보너스카드, 간편 주유소 검색과 ‘빠른주유’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는 ‘MY S-OIL APP’, 품질보증제도인 ‘믿음가득주유소’, 고객서비스 전담 ‘YES팀’, 외관과 쾌적한 주유공간 조성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에쓰오일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기업 운영 전반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수준의 지속가능성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2030년 탄소배출 감축 로드맵 수립, ISO 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휘발유·경유 ‘환경품질등급’ 최고 수준 유지, 셀프주유소에서 장애인 주유편의를 위한 ‘주유도움서비스’, 그리고 4대 지킴이(영웅·환경·지역사회·소외이웃)를 중심으로 한 ‘햇살나눔캠페인’ 등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에쓰오일은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고객 기대를 정확히 이해하고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