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스타일은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제안하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LG전자는 홈스타일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 탐색부터 △구매 △상담 △인테리어 시공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One-stop) 설루션을 제공한다.
서비스에는 △놀(Knoll) △알로소(Alloso) 등 국내외 400여개 가구, 조명, 주방·생활용품 브랜드와 2만여개 제품이 입점했다. 이 중 △뽀로(Porro) △롤프 벤츠(Rolf Benz) △케인 컬렉션(Cane Collection)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독점으로 선보이며, 각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제품 정보를 함께 제공해 이해를 돕는다.
공간 연출이 어려운 고객들은 전문 홈스타일리스트의 1대1 맞춤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업계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홈스타일리스트는 고객의 공간 구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전과 리빙 제품을 제안하고, 리모델링이 필요한 경우에는 인테리어 시공 파트너사 연결도 지원한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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