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 플래그십 형태 단독매장

국내에서 ‘샵인샵’ 형태가 아닌 단독 매장이 오픈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아시아에서 도쿄, 홍콩, 자카르타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온러닝은 ‘구름 위를 달리는 듯한 착화감’으로 알려진 러닝화 전문 브랜드다. 한국에 공식 매장이 없어 일본 등 해외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번 매장은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형태로 운영된다. 매장 면적은 약 330㎡(100평) 규모로 러닝화, 의류, 용품 등 온러닝 모든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체험, 피팅, 시착 서비스와 러닝 커뮤니티 운영 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유치를 통해 쇼핑을 제공하겠다”며 “리테일 공간으로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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