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술·캠핑족 생활 밀착형 품목…참이슬·진로 캐릭터 반영

하이트진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리빙 분야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소비자에게 음용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하이트진로와 락앤락은 홈술과 캠핑에서 사용되는 폴딩박스, 텀블러, 밀폐용기, 도시락, 지퍼백 등 소비자 생활 밀착형 품목 중심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협업 제품은 총 21종으로 락앤락 제품에 참이슬 연두색, 진로 하늘색을 적용하고 각 브랜드 캐릭터인 ‘이슬방울’과 ‘두꺼비’를 담아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참이슬·진로&락앤락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이마트 최대 쇼핑 행사 ‘쓱데이’ 일정에 맞춰 판매된다. 현재 전국 이마트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오는 12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