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정보량 13만7174건으로 지난 2분기 11만6934건 대비 2만240건 117.31% 증가

30일 농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식품과 생활용품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농심은 ‘이머전시 푸드팩’ 등 식품 기업 강점을 살린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지난 2020년부터 농심이 전국푸드뱅크와 진행해온 이머전시 푸드팩은 긴급 지원이 필요한 재해·재난 상황이나 공적 지원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에게 라면과 생수 등 즉시 섭취 가능한 식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6년 동안 농심이 이머전시 푸드팩을 통해 기부한 식품 수량은 630만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이머전시 푸드팩의 나눔 가치를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농심은 식품기업 본질인 먹거리로 사람들에게 희망과 안심을 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데이터앤리서치가 뉴스·커뮤니티·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 사이트를 대상으로 올 3분기 농심 포스팅 수를 조사한 결과 총 13만7174건의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3분기 농심 관심도는 직전 분기인 지난 2분기 11만6934건에 비해 2만240건, 117.31% 상승했다.
데이터앤리서치 관계자는 "지난 8월 농심이 넷플리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와 협업을 공식 발표했다“며, ”케데헌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을 출시해 협업 컬래버 패키지를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인 영향으로 3분기 농심 관심도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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