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신제품 '남자라면컵' 출시

정혜영 기자

2025-10-30 13:41:31

ⓒ 팔도
ⓒ 팔도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팔도가 30일 신제품 '남자라면컵'을 출시했다.

'남자라면'은 지난 2012년 팔도가 선보인 매운 국물라면으로, 마늘 시즈닝을 더한 라면 반죽과 마늘 슬라이스를 넣은 건더기 수프가 특징이다. 남자라면은 출시 이후 약 1억200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용기면으로 출시한 남자라면컵은 조리 품질과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를 적용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약 2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봉지면처럼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김범수 팔도 마케팅 담당은 "남자라면컵은 브랜드 핵심 가치인 '진하고 화끈한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남자라면 모델인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선수 이정후와 함께 취약계층 돌봄에도 앞장선다. 내년 9월까지 선수의 등번호 '51'에 맞춰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매월 남자라면 51박스를 후원한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