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서버 라울' 업데이트 진행

정혜영 기자

2025-10-30 09:12:29

ⓒ 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박병무)가 '리니지2M’의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리진 월드 신서버 라울은 지난 29일 오후 8시부터 적용돼 △혈맹 레벨에 비례해 혈맹원이 상점에서 사용한 다이아를 상점 다이아로 돌려받는 '혈맹 페이백' △80 레벨까지 캐릭터 고속 성장 지원 △혈맹 아지트의 매입 상인에게 아이템을 판매해 상점 다이아를 얻는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일정 시간 동안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와 아이템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라울의 축복받은 깃털' 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엔씨(NC)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오리진 월드에 오브∙활∙단검 클래스(Class, 직업)에 신화 4차 스킬을 선보였다. '고다드 영지'에 신규 지역도 추가해 영웅 등급 장비 '전장의 각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리진 월드 이용자는 다음 달 12일까지 '라울의 레전드 챌린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일일 미션을 모두 완수하고 △전설 클래스 획득권(1회) △전설 아가시온 획득권(1회) 제작에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